서초114 중개업소 회원 모집!!
정승권 | 2015-06-12 | 4040
안녕하십니까, 서초 114 대표 정승권입니다.
6월부터 네이버 매물 전송 수수료가 2,000원으로 올랐을 뿐 아니라, 최근 직방, 다방, 방콜등의 모바일 어플등으로 인해
추가적인 마케팅 비용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부 중개업소는 광고비로만 월 수백만원을 지출하고 있지만
모든 정보업체들은 가맹업소 늘리는 것, 조회수 늘리는데에 관심이 있지 중개업소의 사정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현장 확인매물 서비스를 보면 동일 물건을 여러군데 중개업소에서 등록한 경우
분명 비용은 각자 따로 따로 지불하였는데, 사진은 그냥 동일한 사진을 사용하면서 수수료는 따로따로 받아가죠.
게다가 시간이 만료되면 재등록시 할인도 없습니다.
이런 기존 대형 포탈에 우리가 대항할 수 있는 힘은 없지만, 그래도 우리 동네에서 만큼은 이런 부족한 점들을 보완하여
정말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여 서초114 네트워크를 다른 중개업소에게도 오픈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직까지 인터넷으로는 고가의 부동산을 거래하는 것이 무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일부 계시지만, 현재는
예전과 상황이 많이 다릅니다. 수십억짜리 부동산도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고 매수합니다.
실제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도 서초114 사이트를 보고 오신 분에게 며칠전 24억짜리 동광마을 고급 빌라를 매매하였으며 그 이외에도 고가의 의뢰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는 계속될 것이며 앞으로는 당연히 대세가 될 것입니다.
기존의 네이버, 다음, 부동산114, 포스와는 다른 새로운 중개 네트워크를 시작합니다.
회원 가입비, 회비는 현재로서는 일체 없으며 소수 정예로 면접후에 가입을 결정합니다.
서초114 네트워크에 가입하시면
1. 서초114 매물 무제한 등록
2. 서초114 네트워크 상호간 매물 공유
3. 법률자문(법무법인 한별)
3. SNS, 블로그 마케팅 기법 전수
네이버, 다음등과의 가장 큰 차이점
1. 정확한 매물 위치 공개
2. 동일 물건은 한건만 등록 가능(자기매물 > 실사진 매물 > 먼저 등록된 물건 우선)
3. 타인물건도 등록 가능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로 상담하세요. 010-6526-9788
항상 열린 마음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의견 경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